国内热门资讯网主页 > 热门资讯网国内 >
摘要:三国演义...

郑板桥

한국당, 오늘 청와대 앞 비상의총…‘패스트트랙 법안 저지’ 논의

风生水起

    
자유한국당은 오늘(24일) 청와대 앞에서 비상 의원 총회를 열고, 선거법 개정안과 공수처법 등 패스트트랙 지정 법안 저지 방안을 논의합니다.

한국당은 오늘 오후 3시, 황교안 대표가 단식 농성을 벌이고 있는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비상 의원 총회를 열 예정입니다.

지소미아 종료 철회와 함께 선거법, 공수처법 철회를 단식 중단 조건으로 내건 황 대표는 어제 단식 장소를 찾은 나경원 원내대표에게 "단식을 시작한 건 선거법 때문"이라며 "잘 싸워보자"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나 원내대표는 황 대표에게 "민주당에 '절차 위반'을 지적해도, 민주당은 그것과 상관없이 가겠다고 한다"며 "한쪽으로는 협상을, 얘기를 나눠보려 한다"고 말해, 협상 가능성을 열어뒀습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등을 담은 선거법 개정안의 신속 처리를 요구하고 있는 바른미래당, 정의당, 민주평화당 등 야 3당은 어제(23일) 열린 '선거제 개혁을 위한 여의도 불꽃집회'에서, 민주당과 한국당을 동시 겨냥하며 "1당과 2당만이 서로 정치를 갈라치기 하려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세연 기자 (say@kbs.co.kr)

▶ 콕! 찍어주는 재미 ‘크랩(KLAB)’

▶ ‘여심야심(與心ㆍ野心)’ 취재기자가 전하는 국회 뒷 이야기

▶ 네이버 채널 KBS뉴스 구독! 시원하게 털어드립니다

当前文章:http://www.xnlab.com/news/116741.html

发布时间:00:49:32

网站地图  百度地图  热门  

<相关文章>

패션사업 키우는 갤러리아백화점

    캐주얼브랜드 `간트` 特斯拉玻璃翻车_热门资讯网판권 확보
伊정장 스테파노리치 2호점


갤러리아백화점이 패션 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全运会乒乓球_热门资讯网로 정하고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갤러리아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간트'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내년 2월 광교점에 첫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내년에는 3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개점하는 등 최대 7개 매장을 열 예정이다. 간트는 1949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탄생한 셔츠 브랜드로 예일대와 함께 만든 셔츠를 출시한 이후 '아이비리그 프레피룩'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스웨덴 기업이 인수한 뒤 유럽 시장에 진출해 현재 7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你和前任因为什么分手_热门资讯网랜드로 성장했다. 주로 3040대 남성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갤러리아는 지난해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판권을 획득한 데 이어 神雕侠侣_热门资讯网간트 판권을 획득하며 글로벌 브랜드 판권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기존에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해외 브랜드 유통도 강화한다. 2008년부터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선보였던 이탈리아 정장 브랜드 '스테파노리치' 2호점을 이달 중순 롯데백화점 본점에 열 계획이五星体育直播_热门资讯网다. 다른 해외 브랜드들의 출점도 준비하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글로벌패션사업부'를 신설해 브랜드 사업 기반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매경이 에어팟프로 쏩니다!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深度国际_热门资讯网지]


http://www.chuncuinet.com/walizhi3920e894/http://www.xaoyo.com/alalizhihowh5gv3t13797718.htmlhttp://www.chuncuinet.com/appalizhi6mknqq672793/http://www.chuncuinet.com/walizhi26w918003/http://www.chuncuinet.com/appalizhi343bhidprl5/